[아이돌마스터 밀리언라이브] 사무라이 걸! 가샤 스타트! 밀리언라이브 소식




이건 좋군요!

한번은 보고 싶은 의상이었는데 매우 마음에 듭니다!

특히 에미리가 있어서 딱 어울리는군요





우미가 역활이 역활인 만큼 일러를 보니

덱에는 못넣겠습니다 ㅠ

그래도 츠바사는 넣을만하군요




무패의 검성 토요카와 후카

『「싸우지않고 이긴다, 이것이 無手勝流다」...전설의 검호, 츠카하라 보쿠덴 씨에요.
저도 냄비 뚜껑으로 검을 막을....가, 가슴이 아니라니까요!』


無手勝流를 말한게 츠카하라 보쿠덴이었군요

강해보이는 후카씨의 일러

하지만 배경은 無手勝流가 아닌듯한데요? ㅋㅋ






외눈 사무라이 에미리

『긴장감이 감도는 공기, 무시무시한 기백...무사의 승부란 이런 것이었군요...
「신음류, 야규 쥬베이. 상대 부탁드립니다!」』



빠지면 섭섭한 야규 쥬베이!

에미리가 무사시를 했으면 어땠을까 싶지만

츠바사가 엄청 어울리니 이쪽이 더 좋군요 ㅎ

포니테일 에미리!









느긋한 장도 미우라 아즈사

『우후후, 사사키 코지로 씨의 빨래 장대에요~.이걸로 필살기 츠바메가에시를, 에잇...에잇...
...음...칼은 엄청 무겁네요~...』



사사키 코지로는 아즈사 씨였군요 ㅋ

저걸 휘두를려면 마코토, 우미, 노리코, 타카네 정도가 떠오르는군요

이제 뒤에있는 츠바사와 싸우고 지는일만 남았군요







이천일류! 이부키 츠바사

『「그 정도의 인원으로 나한테 이길 수 있겠어~? 어디서든지 덤벼봐!!」
...나의 난투, 눈을 깜빡이다가 놓치면 안돼요~』



이건 멋지다!

미야모토 무사시!

빠지면 가장 섭한 사무라이죠!

정말 어울립니다

이건 각성 전 후로 소지하고프군요







천하무적의 모습 이부키 츠바사

『와~ 굉장한 역~! 이건, 폭풍 전의 시즈카쨩....이란 녀석이군요~!...에?
달라? 정말~ 프로듀서 씨, 사소한건 신경쓰지마~!』




사사키 코지로(아즈사)와 대결을하러 간류 섬으로 향하는 무사시(츠바사)

여러 작품에서도 최강의 사무라이로 나오는 무사시죠!

아이마스에서 어울리는 아이돌이라면

마코토 미키 마츠리

3명이 떠올랐는데

츠바사!

의외의 choice라서 더 맘에드네요



이걸로 비쥬얼 덱 짤생각하니 벌써 즐겁네요 ㅎㅎ






미부의 난폭한 늑대 코우사카 우미

『수도를 어지럽히는 괘씸한 자는 우리들 신선조가 절대로 용서하지 않는닷!
자, 허리에 차고있는 물건으로 흑백을 가려볼까? 도망가는 패거리는 무사도에 어긋난 행동이닷!』



오키타 소지의 우미!

신선조 최강이라 불리는 1번대 대장이죠

뒤의 시호코노미

히지카타 토시로랑 콘도 이사미일듯하네요

코노미가 콘도겠죠

저 둘도 카드로 나왔으면 ㅠㅠ

R가 1장이 됬으니 어쩔 수 없는거겠죠







요절의 천재 검사 코우사카 우미

『「병문안, 고마워. 하지만 이런 약한 모습을 보이는게 창피하네...」 어라?
...대사의 연습인데 정말로 창피해-!?』



젋은 나이에 폐결핵으로 죽게되죠

우리 우미가 연기도 잘해요

이 역활대로면 죽는다는건데 ㅠ

그래서 덱에는 못넣겠습니다

왠지 불쌍하군요

이전 상처입은 아카네처럼

그때 이후로는 상처입은 카드가 없죠

항의가 있어서 ㄷㄷ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ㅎㅎ

최근 이것저것으로 바빠서 조용히 밀라만하고있었습니다

원레 이글루스는 플레이 일지를 남길려고 만들었는데 취지가 바뀐 느낌도 있지만요


어쨌든 이번 가샤는 정말 좋군요!

각성 전말고는 다 모아둘까 싶습니다

아마 한동안은 보컬 덱에는 크게 손을 델 생각이 없으니까요

비쥬얼에 집중해봐야겠습니다


흐흐

즐거움이 많은건 좋군요







終わりだよ~

(o・∇・o)






덧글

  • 英火P 2014/11/19 21:59 # 답글

    세계사 공부하고 오면 이해가 될수 있을까요?
    거의 다 모르는거라...
  • ZUN 2014/11/19 23:35 #

    저는 만화책보면서 알게되고 이것저것 찾아봤거든요 ㅎㅎ 은근 재미있는 내용도 많습니다
  • Applejuice 2014/11/22 23:25 # 답글

    귀엽습니다 우미!! 스페이스 워즈 때 히비키도 자폭 전이라는 설정이었기에.... 일러가 귀여운 걸로 만족하는걸로...
  • ZUN 2014/11/23 00:10 #

    둘다 에이스 오브 에이스 역활이긴하네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