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마스터 밀리언라이브] 카탈로그 7 정보 일부 공개, 게스트는 모가미 시즈카! 원포올




시즈카!!

코로모치가 모였습니다!


이제 라디오에서도 함께란다 pi...코로아즈!






의상도 모가밍에게 어울리는 신의상!

빨리 나와라!

유리코시호가 안나왔지만

모가밍도 상당히 기쁘네요!


역시 세리카미라이가 있는 곳에 시즈카가 없으면 섭섭하죠!

이제 츠바사?!




이번 신곡!

[조용한 밤에 소원을...]


꽤나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노래가 나왔네요

기대됩니다 ㅎㅎ






3인 버전인가 보군요

조금 느린곡이면 점수 벌이로 쓸테지만 ㅎ

아니라면 골드 찍고 S4U에서 보는 곡이 될듯


곡이 비싼것까지는 전부 이해했으니

의상만 좀 싸졌으면 좋겠다고 항상 생각하는

DLC 마스터였습니다

ㅠㅠ

이전부터 비쌌어!


가끔 생각하는게 DLC 살 돈으로

다른 굿즈를 사는게 어떨까라는 생각도 드네요 ㅋㅋ

아이마스2는 안사고도 버텼는데!

ㅠㅠ







終わりだよ~

(o・∇・o)





덧글

  • 英火P 2014/11/04 22:56 # 답글

    당연히 DLC는 비싸야죠.
    반남의 주 수입원이니까요.
    그러합니다. 으으.
  • ZUN 2014/11/04 23:00 #

    다른곳보다 10배는 비싸죠 ㅠㅠ
  • 아즈캣 2017/08/26 01:20 # 삭제 답글

    원포올 게스트 캐릭터 의상 디자인이 밀리시타 SSR+에 있는 의상 디자인에 영향을 주거나,

    거의 그대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